홈페이지 >

위조세 개표 시스템의 안전과 유지

2016/12/1 21:53:00 20

개표 시스템

하나, 위조 세금 방지 세금과 세금 통제 IC 카드는 우리 부서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을 위해 암호표를 대여해서는 안 된다.

개표 업무는 반드시 본 기업의 《위조 세제 방지 개표 시스템 조작 인원 양성합격증 》을 소지한 인원이 운영해야 하며, 다른 인원들은 개표 업무를 일률적으로 처리할 수 없다.

위조 세제 전용 기계는 외출 개폐표를 휴대해서는 안 된다.

둘째, 바이러스 파괴 기업 위조 세제 개표시스템을 방지하기 위해 데이터 분실 현상을 초래하고 개표시스템을 설치하는 컴퓨터는 원칙적으로 다른 일에 종사하지 못하고, 전용기 확보, 전용을 확보할 수 없다.

시스템 실행을 지원하는 Windws 운영 시스템은 본판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야 합니다.

3, 기업 개표시스템의 정상적인 운행을 위해 기업 개표시스템이 가동, 인쇄, 카드 및 탈퇴 시 갑작스러운 차단, 데이터 또는 손실, 세금, 세금 및 세금 통제 IC 카드, 기업은 개표컴퓨터에 대한 제한 전원 (UPS)을 배치해야 한다.

4, 위조 세제 시스템 서비스 단위 통합 자격 허가증 제도.

5, 위조 세모업체는 위조 세제 전용 설비를 잘 보관해야 하며, 세금, 세금 제어 IC 카드, 전용 영수증은 각각 3명이 분리해서 관리해야 하며, 전문점포를 보관해야 한다.

무경주관

국세 기관

및 지정 서비스 단위 비준, 어떤 단위나 개인은 일률적으로 포장 전용 설비를 제멋대로 개표 소프트웨어를 변경할 수 없고 개표 시스템 자체 및 관련 자료에 대해 어떤 조정이나 기타 조작을 할 수 없다.

6 、확보하기 위해

위조 방지 세제

전용 설비의 안전, 국세기관 및 지정 서비스 기관은 위조 세제 전용 설비를 설치한 컴퓨터에 스티커 처리를 가했다.

봉쇄 보수를 필요로 하는 컴퓨터는 우선 국세기관의 비준을 주관하고 개표시스템의 지정 서비스기관이 철거하여 금세카드를 제거하고 철거 해제 기록을 잘 해야 한다.

수리가 끝나면 즉시 봉하여야 한다.

국세 기관의 어떤 부서나 개인이 제멋대로 허물어서는 안 된다.

국세기관의 비준을 주관하지 않고 어떤 단위나 개인이 컴퓨터를 제멋대로 분해 수리할 수 없다.

7, 위조 세제 기업

세금

세제IC 카드와 같은 분실, 도난 및 봉쇄 손상 현상이 발생하면 즉시 현지 공안기관과 국세기관에 보고해야 한다.

세무기관을 주관하고 보고를 받은 후 즉시 사람을 파견하여 조사해야 하며, 상급 기관에 세무부문을 서면 보고를 해야 한다.

관련 링크:

한 기업은 2003년 12월에 함께 반품 업무를 발생한 뒤 기업이 세무기관에 수출 하차나 청구증명서를 작성해 적자 증자증가가치세 전용영장을 직접 삭감해 당월 판매 수입을 적게 삭감해 세금을 적게 냈다.

세무기관의 사찰원들은 그 처리를 잘못하고 이 기업에 대한 보세와 체납금을 가납하는 것으로 지적했다.

증가세 전용 영수증 사용 규정에 따르면 12조 규정에 따르면 판매 상품과 구매자 전용 영수증 발급이 발생한 후 구매자는 영수증과 할인 계약서 처리를 할 경우 구매자는 현지 주관세무기관이 개설한 《수출 하차 또는 청구서 청구서 증서 》를 발부해 판매자에게 적자 전용 영수증의 합법적 근거로 판매자는 입증서를 받지 못했기 전에 적자 전용 영수증을 발급할 수 없다.


  • 관련 읽기

세무 부문 은 자영업자 의 양증 통합 개혁 을 추진 한다

공상 세무
|
2016/11/30 16:43:00
32

길림성 은 자영업자 영업 허가증 과 세무 등기 증서 를 실시 하여 통고 하다

공상 세무
|
2016/11/29 22:27:00
26

노무세 표준이 어찌 36년 자고 있을 수 있겠는가

공상 세무
|
2016/11/20 22:24:00
28

상해시 국세국 은 대외 무역 기업 이 내부 관리 수준 을 높이는 것 을 지지한다

공상 세무
|
2016/11/20 21:08:00
54

2017년 1월 1일 모든 경외 이안계좌를 철저히 조사할 것이다.

공상 세무
|
2016/11/20 15:57:00
132
다음 문장을 읽다

화이트칼라가 가장 쉽게 홈을 뛰는 10대 추세와 4대 시기

한 사람의 직장 생활 은 결코 순조롭지 않다. 때로는 여러 번 더 춰야 적합한 일자리를 찾을 수 있다. 직장 에 있는 친구들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