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지금 국내 여자들이 신발을 안 사겠어요?
국내 거시경제성장 완화는 노상담의 문제로 어떤 소비품 회사의 실적이 부진에 적용된다.
“시장 수요가 지속적으로 부진하고 회사의 판매량과 이윤이 크게 하락했다. 임대료, 인공 등의 원가가 끊임없이 상승하여 회사의 이익 공간을 축소시켰다.”
중투고문 경공연구원 주경은 이런 브랜드의 여성화 회사의 실적이 하락한 이유도 있다.
광저우 천도 구두업 유한회사 CEO 정타오는 지난 20년 전부터 여성화 업종에 들어섰다. "도매 사업을 시작했는데, 백리와 나는 아직 신발성 안에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곧 정타오는 도매의 장점을 신속하게 확대할 수 있는 브랜드의 인지도와 시장 점유율을 넓힐 수 있지만 나쁜 점이 적지 않으며, 가장 큰 중개업자는 채널 통제업체에 협박할 수 있다.
그는 여전히 여자 신발 장사를 하고 싶었지만 일종의 ‘ 장난감 ’ 을 바꾸려고 한다.
2002년 정타오는 이탈리아로 뛰어 에미고라는 여자 신발 브랜드를 등록해 소매를 옮겼다.
가장 전성할 때, 에미고 점포는 전국에서 200곳을 넘어섰다.
그러나 2012년이 되면 정타오는 상황이 그다지 좋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다.
모든 비용이 모두 치솟고 있다.
60제곱미터의 점포는 양도료만 50만에서 150만까지 올랐다.
정타오는 당시 공장 임대료와 소매권의 임대료는 적어도 서너 배나 뒤집어졌고, 또 백화점의 단추점도 늘고 있지만, 더 큰 번거로움은 점포에 와서 소비하는 고객은 지나지 않았다.
정타오는 반년 넘게 선 하청산했다.
그는 선상의 실체점을 모두 폐쇄하기로 결심했다. "중개상에게 지불한 돈만 2000여 만원이다."
또한 그는 자신이 갖고 있던 700여 명의 공장을 폐쇄했다. "인공 원가가 오르는 것도 참을 수 없다"고 덧붙였다.
최종 결산 시 정타오는 이 결정을 위해 8000여 만 명을 지불했다.
"마음이 아픈데 왜 마음이 아프지 않아요. 모두 금은으로 치러갔습니다."
2013년 1월, 에미고 높은 천고양이 플래그숍 정식 상선.
정가상 1000원짜리 신발은 현재 온라인 매장에서 500위안을 팔지만 이전의 실체점과는 달리 선상에는 할인이 거의 없다.
정타오는 두 사람의 이윤을 비교하면 비슷하다고 말했다.
에미고는 철두철미한 실체점에서 선상 전자상으로 변형된 사례다.
정도는 자신의 결정을 후회하지 않는다.
그의 판단에 따라 지금의 부진 시장은 실력이 두터운 업종 대기업들은 규모가 커서 버틸 수 있으므로 중소형 기업이 실체를 하기는 어렵다.
정타오 같은 중소회사는 시장에 민감한 상황에 대해 ‘그다지 좋지 않다 ’는 상장된 대형 신발사들이 종종 지연된다.
2014년부터 몇몇 브랜드의 관점 상황이 벌어졌다.
한때 이틀간 새 가게를 열었던 백리국제의'미친 개점'전략은 그 해부터'칸 정지'를 시작한다. 본래 거대한 체량에 관여점 12백 가구가 많지 않았기 때문이다. 연간 가게의 증가량이 줄어들기 때문이다.
하지만 2015년이 되면
신발 시장
추운 겨울이 계속 번지고 확대되는 추세다.
지난해 다프니는 연 827개 소매 매장을 폐쇄했다.
또 다른 베리국제는 2015년 3분기 관점 수량도 418개였다.
2015년 8월, 그 소속 여성 신발 브랜드'백리'가 홍콩의 마지막 점포를 폐쇄하고 홍콩시장에서 탈퇴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여성화 코마니크의 브랜드 창업자 임쌍덕은 그동안 신발 관련 산업에 종사했으며 2010년 코마니 커니커즈 브랜드 를 설립했다.
이후 그 회사는 매년 200% 를 넘는 성장률이 급증했다고 말했다.
2015년 4월 코마니크는 바이두, 제정 등 회사의 IDG 자본을 투자했지만 구체적인 액수를 대외적으로 밝히지 않았다.
“전자상거래 루트가 빠르게 증가하고 선상 브랜드 제품이 빨리 업그레이드되고, 더 세련되고, 성가가 더 높고, 대량의 전통 소매상들의 객류를 분류했다.”
임쌍덕이 창업을 시작하자 선착을 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상업
인터넷업계는 조양업, 여성화 업계가 상승기에 있다고 판단한다.
그는 천고양이가 가장 일찍 그 상점 중의 하나가 되었다.
타오바오 위의 거대한 가격에 낮은 고객을 피하기 위해 그는 코마니커에게 위치한 위치는 중고단 노선이다.
하지만 절대 선상의 장사가 잘한다고 착각하지 마라.
린쌍덕은 전통적인 소매선 아래 시장에 비해 시장이 더 분화되고 경쟁이 치열하다고 말했다.
라인 아래
전통 브랜드
경쟁은 기본적으로 1:10 정도 경쟁이다. 백화점에서 10여 명의 경쟁자가 있기 때문에 이 십여 명의 상대 중 포위할 수 있지만, 라인으로 넘어가면 경쟁이 1:1000,000,000,000까지 가능하기 때문이다. 선상에서 동시 수만 개의 상가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임쌍덕이 옳다.
지난해부터 몇 년 동안의 야만생장을 겪은 후 전제품 환경이 달라졌다.
점점 많은 전통 브랜드들이 전기 플랫폼에 들어가고, 유목 내부 경쟁이 점점 열화되고 있다.
이전에는 풍생수로 만들어진 전기 업체들이 이 해에 자취를 감추었다.
바뀐 지 2년 만에 에미고의 판매가 크게 증가했다. "2014년 200%가 넘는 작년 증가는 다소 낮았지만 100%가 넘는다"고 말했다.
정타오는 올해 조금 더 낮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약 70%에 이른다.
이미 형성된 보편적인 관점은 인터넷에서 소매점포를 빼앗은 고객이다.
국가통계국의 데이터는 2015년 1 ~12월 의상 신발 모자, 바늘, 방직품류 소매액이 13484억원으로 전년 대비 9.8% 증가했다.
이 중에는 이런 종류의 상품의 선상 소매액이 전년 대비 21.4% 증가했다.
그런 경험이 풍부하고 방대한 소매 네트워크를 가진 전통 여자 신발업체들이 이런 추세를 보지 못했을까? 물론 그렇지.
베리국제이든 다프니든 다른 신발업체나 아침이나 늦게까지 온라인 레이아웃을 시작해 선상 하선 채널이 융합되기 시작했다.
베리 국제는 비교적 빠른 속도로 인터넷에 개입하는 여자 신발 브랜드다.
2011년 7월 2억 달러를 투자해 우매망을 설립하였지만, 2013년 전후 캐모 서레와 고급 부총재는 이직하고, 2013년 7월 코오 장소군이 이직했다.
고관은 이직이 잇따라 우매망을 통해 백리전기상 예상 표지라고 여겨졌다.
이후 우매망은 홈페이지 연간 매출액을 공개하지 않고, 다만 2014년 제3자 플랫폼을 포함한 연도 총매출액이 20억 위안에 이른다고 밝혔다.
또 천고양이, 경동 등 플랫폼에서도 백려의 점포를 찾았다.
다프니를 다시 보자.
이 회사는 전기 업체를 발전시키는 동시에 큰 도끼와 함께 그 상업 모델을 최적화시켜 가맹 모델에서 직영 모델로 전환할 것이다.
현재 다프니 가맹점의 비율은 10퍼센트 미만이다.
조정은 크지 않다고 할 수 없다.
다프니의 초창기에 그 가맹점의 비율은 약 80%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조정 후의 큰 장점은 미래 전자상들의 경영이 동금이 될 수 있다.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 국가 브랜드 전략문제연구 》 는 경제 전환형 안정 성장을 촉진시킨다
- 패션 브랜드 | 迪奥将Vermont刺绣坊纳入旗下打造完美工艺
- 지식에 참여하다. | 브랜드 의상은 어떻게 성공적으로 전시회에 참가합니까
- 추천 | 보통 셔츠와 고급 셔츠를 어떻게 인식합니까
- 추천 | 6 척 굽, 조각가 버스 그레이 하이힐 극한
- 업종 투석 | 中国服装协会文化建设嫁接工作浅谈
- 전시회 정보 발표 | 영국 버밍햄 국제 가방 전람회 가방전 의 황실 잔치
- 지역 모집 | 귀양중상가 서남상무역 항모에 가맹하다
- 추천 | 흰 셔츠의 코디와 세척 방식
- 보물을 배합하다 | 深色皮肤巧搭衣 谨慎出行秀靓丽
- 수 양은 지능산업원을 먼저 짓는 것을 기업에서 가장 큰 지지를 줘야 합니다.
- 빅토리아의 타이틀이 완벽하게 스타를 원했던 느낌이 쉬워요.
- 유럽연합 수입 상품은 상품의 품질 문제를 모조하는 것으로 여겨진다
- 여자 스타는 어떤 옷을 입었는지 양멱을 보면 알겠다.
- N Brown 전 연간 이윤 폭락 전망 이 어느 곳 까지 좋지 않다
- 최신 구미 스타거리 촬영 완벽
- 중국 의류 업계는 대규모 감원 조짐 의 준비 를 잘 해야 한다
- 방직업 분야는 지속적으로 강세를 유지할 것이다
- 나이지리아 업그레이드 면 방직업 해결 취업난제
- 방직 산업은 미리 시대에 어떻게 자보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