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11 '아리PK 경동 상표의 무기
전기 상업에 대한 거대한 경제적 효율을 가지고 있는 ‘ 쌍십일 ’ 이 다가오면서 올해 연말 세일 마케팅은 각 대전기상 온라인 상에서 서로 꼬집고 — 쌍십일 ” 을 동반한다
상표
사용
네티즌에 따르면 ‘절강천고양이 인터넷 유한회사 ’라는 공지를 덮고 있으며 알리바바 그룹은 이미 ‘쌍십일 ’ 등록상표를 얻었고, 알리바바바바바바의 권한은 ‘쌍십일 ’이라는 상표에 전용권, 법률보호, 다른 누구의 사용행위는 모두 상표침권 행위다.
10월 30일 오전 경동은 `전국미디어 협력 파트너에 대한 편지 `를 발표했다.
이에 대한 통보의 진실성은 알리바바 대변인은 반발하지 않고 소수전자업체의 투기 행위라고 한다.
그러나'투기'로 하루를 폭격한 알리바바는 30일 밤에 마침내 나타나'천고양이가 발기한 쌍열은 모두의 쌍십일'이라고 성명하고, 군수전쟁을 끝내고 각자의 정서를 완화시킨다.
경동 뿐만 아니라 소닌은 어제'쌍십일 상표 광고 금지령에 관한 성명을 발표했다'며'금령은 객관적인 사실이다. 각 전기 업체 광고가 거리에 나오기 전에 봉급을 뽑기 전에 법적 합리적 수단이 불의했다 "며"금령이 나온 지 10여 일 만에 갑자기 폭로되고, 기업 간의 것이다.
경쟁 암전
침구 투기작 소재로 전락하는 것은 전자상업계의 전반적인 이미지에 불리하며, 진짜를 논다. 침입 구유는 무엇입니까?
올해는 텐센트가 경동 후의 첫 번째 ‘쌍십일 ’이다.
2014년 3월 10일 텐센트는 경동 15%에 해당 자원을 경동에게 주고받았고, 예를 들어 경동은 위신과 휴대전화 Q의 1급 입구를 접수했다.
경동과 천고양이의 싸움, 배후에는 텐센트와 아리의 싸움이라고 분석한다.
상표 싸움
조보 기자는 국가 공상 총국 사이트에서 조사했다.
아리바바
그룹 지주 유한회사'는 이미 ‘쌍십일광환절 ’, ‘쌍십일망매광환축제 ’ 등과 ‘쌍십일 ’ 관련 상표에 포함돼 있다. ‘소매목적을 위해 통신 매체에 상품 광고 ’, ‘신문사, 텔레비전 방송사, 컴퓨터 단신 통신, 전화쇼핑 제공 채널 ’, ‘훈련, 조직대회, 온라인 게임, 텔레비전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리듬 제공 ’ 등 세 종류를 포함하고 있다.
신청 날짜는 2011년 11월, 10년 상표 전용 기한을 즐긴다.
이들 상표의 전용기간이 시작된 기간은 대부분 2013년 2월, 또 다른 경우는 2013년 10월.
재미있는 것은 알리그룹이 ‘쌍십일 ’에 대한 신청을 제기하고 10개 정도 신청한 신청자가 ‘쌍십일 ’ 상표명칭에 대한 신청을 제기했으며, 그중에도 회사도 자연인도 있다.
10월 30일 경동상성, 아마존, 당당, 소닝, 이신 등 전자상업계 사이트에 등록된 기자들은 광고에 ‘쌍십일 ’이라는 글자를 발견하지 못했다. 경동의 서술방식은 ‘11 ·11 ’이다.
알리바바 대변인은 알리 기자에게 2009년부터 ‘쌍십일 ’ 행사를 열고 2011년 등록 상표를 신청하는 것은 합리적인 일이라고 말했다.
알리는 다른 전기업체를 환영하고 함께'쌍십일 '활동에 참가하였으나 합법적으로 해야 한다. 다른 사람을 공격하는 방식으로 해서는 안 된다.'우리는 작년에 제한이 없는데 왜 이번에는 다른 사람을 제한하지 않는 것일까?'
지식재산권 변호사, 상하이 대방변호사 공동 취재자 유운정은 조보 기자에게 등록 상표는 전용권을 가지고 있으며, 타인의 사용을 배제할 수 있으며 알리바는 자신의 권익을 보호할 권리가 있다.
그러나 그는 상표 자체가 논란이 있다고 말했다.
"11월 11일 부근의 세일을 그렸고 날짜를 상표로 등록하는 것은 논란이다."
상표법 11조는 상품이나 서비스의 통용명을 상표로 등록하는 것이 공공자원의 사권을 침해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으로 알려졌다.
유운정은 다른 상가들도 국가상표심사위원회에 무효절차를 제기하고 취소를 할 수 있지만 이 과정은 비교적 길고 후속된 법원 행정소송을 포함해 가장 길게는 2,3년이 걸릴 것으로 보고 있다.
"이것은 일종의 바둑을 두고 상업경쟁에서 법적 바둑으로 이어질 수 있다."
유운정설.
양자만보망은 강소성 영해상표사무소 부소장, 브랜드 우생총감 왕양변호사의 관점에서 상표권이 끝없는 것이 아니라 특정 상품과 서비스를 가리키고, 알리, 천고양이는 계열별 상가를 위해 인터넷 쇼핑몰을 돕고, 이 플랫폼에서 제공한 서비스로 상표로 등록할 수 있으며, 상표층면에서는 어느 분야에서 보호받을 수 있다.
그러나 이 상표는 ‘11월 11일 ’이라는 개념을 독점해서는 안 된다. 다른 사람들이 ‘빼빼빼로데이 ’를 이용할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니다.
왕양은 알리가 이런 상표를 등록했지만 실천에서 다른 전자상들의 행동을 막기 어려웠다고 말한다. 다른 전자상들은 선전을 할 때 이 등록상표를 피하고 다른 선전 형식을 채택한 것은 명백하다. "상표가 등록된 후, 그의 상가가 이 개념을 이용할 수 없었고, 법적 관점에서 엄격하지 못한 것은 일종의 오독이다"고 말했다.
"아리의 의도".
상술한 통지서는 각 언론 광고부문에 발급되었다.
이 편지는 ‘소수전자상기업 ’을 비판하지 않고 ‘쌍십일 ’ 활동의 실제 개최자에게 헷갈리며 ‘쌍십일 ’ 활동의 영향력을 빌려 자신의 지명도를 지적하는 것은 지적 재산권에 대한 무관심으로 사실에 도달하기 위해 광고에서 ‘맹탕 ’ ‘가짜 상품 ’ 등 선전어를 사용하여 알리바바와 가짜 위조와 연관시키려 했다.
천고양이는 해당 언론 광고 부문이 소수 전자업체에 홍보 정보를 발포하기를 거부했다.
10월 30일 오전 경동은 자신이 피해자라고 주장했다.
경동은 한 전자상업이 법률의 명칭, 행독점으로 알려진 것은 11월11일 전소매업의 명절이 된 것도 소비자들의 인터넷 쇼핑 마케팅이다.
이 전기업체는 개방과 생태를 일관적으로 제창하고 이 명절을 ‘ 합법 ’ 으로 하는 방식을 위주로 하고, 심지어 매체와 전기 업체의 동업회사 설치 장애를 무시하고 개방된 인터넷 정신을 위반하고 공평경쟁을 위반하는 원칙을 가지고 있다.
경동 대변인은 조보 기자에 대해 성명에서 언급한 전자상업계가 바로 알리바바바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최근 언론 광고부문에서'쌍십일'을 언급할 수 없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며"언론도 연대 책임이 있을 것 "이라며"쌍십일 ","쌍11 "관련 광고를 모두'11 ·11"으로 대체했다. 다행히 피해가 크지 않아 11월 초에 새로운 광고를 보게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일찌감치 기자가 조사한 결과 경동산하 베이징 경동상륙 상무유한 회사는 2013년 11월 14일과 2014년 1월 24일 경동 쌍십일 상표를 신청했으며 사용 범위는 아리보다 7대 종류로 광고와 방송, 전화 쇼핑 채널 등을 포함했다.
현재 이 상표 등록은 아직 신청 중이다.
경동은 왜 상표를 신청했는지 원고를 발고할 때, 기자는 아직 경동 법무부의 회답을 받지 못했다.
제3자 연구기관인 중국 전자상무연구센터 사이트는 알리가 상표판 절살하는 등 전자상업상을 투입해 2시: 1, 아리가 상표표 등을 빌려 동행하며 쌍11종극 보스를 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경동, 소녕 등 전자상들의 부단한 실력은 아리의 과두 지위를 압도하게 한다.
쌍11악전은 ‘중두극 ’이다. 2014년 전기상시장 점유액의 배치에 관건적인 역할을 하고, 알리는 ‘상표표 ’를 던지고 다른 전자상투11 광고의 영향력을 낮춰 자신의 시장 점유에 위협하는 전기업체, 쌍11게임을 조작하며 ‘혼식 ’을 타며 패주 지위를 유지하고 있다.
둘째, 상표의 권리를 이용하여 동행 광고 마케팅 리듬을 어지럽힌다.
‘쌍십일 ’ 연말 대촉은 천고양이를 위해 발기했지만 여러 해 동안 많은 전기업체들이 합류해 2012년부터, 심지어 선 아래 소매백화점도 동맹에 참여해 ‘쌍십일 ’에 동맹을 벌였다.
재미있는 것은 소녕이 어제 발표한 성명에서 “마지막으로 업계 동인에게 한 마디: ‘쌍십일 ’은 당신일 수 있지만 시장은 언제나 여러분의 것이다! 케이크는 준비된 사람에게 영원히 남겨 두는 사람!”이라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상회 협회 | 服装行业需要迎合新零售时代的发展人才是第一位
- 상회 협회 | 의류 설계 작업에 종사하는 컴퓨터 핸드링 효과는 반드시 파악해야 할 기술이다
- 협회 동태 | 핫 점: 의상 디자인 인재 양성, 선전 발전의 상태화
- 상장회사 | 복능 지분 (600483):상교소 문의 편지를 받았다
- 법률 강당 | 김우차성 (00803):중대 소송 진전 상황
- 국내 데이터 | 데이터 분석: 화학 섬유 산업: 공급 모순이 두드러져 위험이 이미 드러났다
- 세계 시각 | 방글라데시 는 중국 기업 을 위해 전문 경제 특구 를 설립할 것이다
- 패션 블로그 | 가을 여장과 30세트를 매치하면 매 하나씩 미쳐 설레게 한다!
- 유행화 | 스니커즈
- 상가 속보 | 소닝 백화점 첫 보석 자영 매장 낙지 레이아웃 라인 아래 소매
- 멕시코 세무 총국 방직품 의류 수입 저개장 행위
- 2014 가을 겨울 슬리퍼 부츠 패션룩
- 2015 & 35 39; SIUF 오디션, 2대 대회가 열띤 가운데 ….
- 사랑의 판타지 세계 MIKIBANA 2014 겨울 시리즈
- 노인 신발을 선택하면 ‘첫번째 킬러 ’를 피할 수 있다.
- 알리는 녹색 신발기를 시작하여 전 세계 최대 규모의 IPO 로 만들었다
- 여자 신발 브랜드는 너를 돕고 집안을 부유하게 하고 강소하게 뛰어간다
- 백화점 O2O 이렇게 놀 수 있어요.
- 패션 남성화 브랜드 클래식'제왕 '스타일
- 이녕 “ 별은 겨울 ” 다품류 패딩을 동시 상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