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유니폼 가상 시의실

2014/9/27 10:20:00 27

가상

인터넷 쇼핑과 온라인 쇼핑에서 가장 큰 갭, 고객의 체험도, 인터넷 쇼핑의 보급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 쇼핑의 옷이 몸에 맞지 않는다고 불합한다.

10월15일 유니폼 사이버 시뮬레이션 사이버레이션 사이버레이션이 먼저 올라와 백화점에 ‘취경 ’을 시작하여 사용자 체험감과 신선도를 늘리려 했으나, 유니폼 사이버 패션의 모델은 모두 표준 몸매라고 생각하며, 옷이 몸에 맞는지 아닌지 알아보기 어렵다.

그럼

가상

옷차림 사이에 과연 인터넷 쇼핑 체험을 늘릴 수 있을까? 우리 함께 한번 알아보자.

어떤 옷고에 가상 시의실 입니까?

2014년 10월 15일, 유니폼 사이버 시뮬레이션이 미국 산티아고에서 열린 신점 상선, 그것은 여러 블의 디스플레이로 구성되어 있으며, 직접 거울에서 같은 옷의 다른 색깔의 상체 효과를 볼 수 있다. 이 가상 시뮬레이션 시스템은 60인치의 대디스플레이, 평판 터미널 및 카메라 3가지 구성을 포함한다.

현재 유니클로스 가상 시뮬레이션 시스템은 아직 테스트 단계에 있어 국내에 도입될 계획이 없다.

유니폼 하우스 가상 시의실

비록 전통 상인은 결코 가상 을 원하지 않는다

시의실

'계산'이지만'가상 착용'은 못 입는 인터넷 쇼핑 단판을 보완할 수 있어 전기상에서 숭배하고 있다.

기자는 인터넷의 가상 시뮬레이션 룸이 평면화에서 고객의 신체 데이터 모의 3D 시뮬레이션을 결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몸의 작은 디테일이 커다란 얼굴, 배형 몸매, 다리와 같은 효과가 더 진실에 가까워질 수 있다고 밝혔다.

적의고 가상 시험장 국한은 아직 많다

하지만 소홀히 할 수 없는 것은 지금의 가상 시뮬레이션 룸에 완벽해야 할 곳이 있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다른 의상의 물리적 특성을 어떻게 구현할 것인지 시스템과 모형 인물이 경화되면 고객의 신체 세부 사항을 어떻게 구현할 수 있을까.

뿐만 아니라 홈쇼핑에서 즐기는 우수한 서비스 온라인 상에서도 복제되기 쉽지 않다.

후베이 의류상회 부비서장은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가상 시뮬레이션은 실체점에서 넓히기 어렵고 가격과 관련이 있다"고 밝혔다.

유니폼 사이버 시뮬레이션 사이 다투어 경제 체험

인터넷 쇼핑이 갈수록 유행하는 오늘날, 실체점 시장은 끊임없이 압박을 당하고 있으며, 많은 누리꾼들의 ‘옷차림 칸 ’이라 불리고 있다.

경동, 유니클로즈업이 열리는 가상 시뮬레이션 스토어 기능은 점차적으로 실체점의 마지막 담장을 뜯는 것 같다.

인터넷 옷의 빠른 속도, 편리, 패션, 충격 없이 라인 아래

쇼핑

.

경동 ·e베이 ·유니폼은 올해 1월 ·3월 ·7월 3D 가상 시뮬레이션 룸을 출시했다. 경동 관계자는 이 서비스의 초심으로 인터넷 쇼핑을 강화하는 현실감을 줄이고 반품했다.

현재 사용자의 피드백으로 볼 때 이 서비스는 많은 젊은 사용자의 환영을 받고 있다.

하지만 이 관계자는 "가상 시뮬레이션은 아직 성숙하지 않고 여러 가지 부족한 점도 있지만, 이 관계자는"가상 시뮬레이션 기술은 여전히 큰 공간이 있다 "고 말했다.


  • 관련 읽기

방복업은 평온하게 개혁을 심화시키는 것이 관건이다

시장 앞이 전망하다.
|
2014/9/26 20:08:00
41

의류업은 어떻게 해야만 재고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다

시장 앞이 전망하다.
|
2014/9/26 10:41:00
22

서비스업이 출현한 눈부신 역습을 분석하다

시장 앞이 전망하다.
|
2014/9/26 10:39:00
21

소매업 업계가 빈번히 ‘ 접망 ’ 이라는 소식이 들려왔다

시장 앞이 전망하다.
|
2014/9/25 13:27:00
21

전자상들이 전전하는 다음 전장은 무엇입니까

시장 앞이 전망하다.
|
2014/9/24 17:35:00
20
다음 문장을 읽다

체험을 높이는 궁극적인 목적은 전통의 소매가 O2O 에 적합한가?

O2O 개념이 중국에 들어올 때까지 전통기업이 바뀌는 복음으로 여겨진다.기존 기업이 유선상에서 사고를 일으키기 시작하며, 선 아래의 매장을 이용하는 자원은 브랜드의 연동성을 빠르게 이끌어갈 수 있도록 소비자와 소통과 소통을 늘리며 브랜드의 돌파를 실현할 수 있으며, 제품의 베스트셀러 등과 좋은 소망 등을 갖게 될 때, 급진적인 전통 기업은 선착로를 설치하고 있지만, 현재의 형식적으로 보면 전통기업은 요령이 아닌, 선상 플랫폼이든 대형플랫폼이든 대형과 협력을 선택하는 방식이든 진정한 역할을 하지 못하고, 선상에서 두 번 이겼다.결국 미주알고주알, 아래의 몇 가지가 틀렸고, 사고의 방향이 틀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