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경 범륜스 복식 회장 탕풍을 전문적으로 방문하다
은 해전구 상련회가 주최, 해전구 정부 및 구상무위가 지원한'2013 바레옹스 '9회 해전브랜드 소비절'의'중국몽해전몽 해전상업발전발전발전창조토론회'에서 상업기업의 현 단계의 주선율을 창조하였다.
비즈니스 레저 남장 위주 사업의 브랜드 기업으로서 베이징 범레렌스 복식 유한 회사 회장 탕풍은 혁신 발전에 대한 독창적인 견해를 가지고 있다.
기자들은 해정 상업발전에 새로운 연구 토론회 현장에서 탕풍경에 대해 독가적 인터뷰를 진행했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은 < 문화흥 브랜드 < < strong > 을 < < < < < < 의 < 의 > 을 위해서 < 을 < 을 < 을 < 의 < 의
기자: 2013년 이후 국내외 거시경제 형세의 중대한 변화가 소비 분야에 파급되었다.
주식 의류 업무의 기업으로서 바레옹스는 시장 변화에 어떻게 대처하는가?
외부 환경이 어떻게 바뀌든 소비자는 품질 상품에 대한 추구는 변하지 않는다.
베이징 바흐레옹스 복식 유한공사가 브랜드 발전 노선을 고수하며 품질 있는 브랜드를 기업 비전으로 삼고 있다.
바로 < p >
기자: 좋은 브랜드는 항상 매력적인 문화적 특성을 동반한다.
바흐레옹스 브랜드의 문화 특질에 대해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당토미 >는 바란스 브랜드 a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 /c.aas >를 통해
자신만의 디자인 이념을 점차적으로 형성하고 연구하는 선재료 관념은 엄격한 검사 절차와 정교하고 정교하고 정교한 전문 생산 고급 옷의 브랜드 정신을 형성하였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이 < 새로운 박박 시장 < < < < < < > 을 위해서 < 의 < 을 > 을 위해서 < 을 < 을 < strong > 을
기자: 해정 상업발전에 새로운 연구 토론회에서 많은 기업인들이 새로운 발전을 창의할 생각을 언급하였다.
의류 경영기업으로서 바레옹스는 발전에 대한 의미를 어떻게 이해하는가?
'탕톰'은 시장환경이 변하고 고객의 구체적인 수요도 변화하고 있다.
매번의 전망적 혁신은 기업의 발전의 재산과 원동력이다.
범람스 10여 년의 발전은 새로운 격투시장을 창조하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다.
바로 < p >
기자: 범람스의 혁신 경험을 설명해 주세요.
바로 < p >
<당토요미 >는 < a http: http: 를 < 산란스 >의 브랜드가 도시 화이트칼라 남성을 목표 고객군으로 삼았다.
목표객들의 수요를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해 바바레옹스의 연구 개발팀은 세계 각지의 문화와 예술에서 창작영감을 얻으며 프랑스,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패션의 발원지에 깊이 몰입해 국제 패션 유행 원소와 본 브랜드의 정교한 융합을 중시하고 있다.
바레옹스 시즌 제품은 모두 새로운 창의적인 이념의 구현이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 을 정하여 고객을 만족시키다 < < strong >
기자: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복장 기업의 경영 금기가 되었다.
바레옹스는 고단 정제 시장에서 무슨 전략적 기획이 있습니까?
‘ p p ’은 탕풍의 경작: 범레렌스가 자신의 고급 정제 센터를 창립하여 국제 복장 고급 정제를 엄격히 따르는 각가지 요구를 따라 동양문화의 바탕과 서양 패션 요소의 결합에 의존하여 모든 정제 고객들이 맞춤법을 느끼게 하는 특별한 체험을 느끼게 한다.
현재 바흐레옹스 고급 남성복 정제, 세계 남성복 최고급 원단 및 고급스러운 보조, 고급스러운 의상 디자이너와 세트의 정품 생산 팀, 고객 체질에 따라 전문적인 성복 방안을 제공합니다.
바로 < p >
'p '기자들: 고객 수요를 핵심으로 하는 마케팅 시스템은 기업 성패의 관건으로, 범람스는 어떻게 만드는가?
‘ p p ’의 탕토요미: 베이징 범레렌스 복장 유한회사의 의류 브랜드 마케팅 시스템이 과학의 시장 조사 기초에 세워져 제품마케팅이 광범위한 직업 분야와 연령 단계를 덮고 있다.
상대적으로 소비 능력을 갖추고 있는 남성 그룹의 직업 수요, 사교 장소와 심미는 의류 마케팅 제품 시리즈를 구분하고 있으며, 브랜드 상응하는 제품과 목표 집단 소비 능력과 일치한다.
바로 < p >
‘p ’은 현재 바레옹스 직영 단말기 북경, 상하이, 장춘, 천진, 무한, 난주, 정주, 제남, 석가장장, 내몽골, 서닝, 청두, 우루무치 등 국내 일선 도시 지명상가에 널리 퍼져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사무 복장 | 직장 옷차림: 목매달아 주지 않는 것은 이미 사사로운 일이 아니다
- 투자 유치 | '성설해'는 캐시미어 워크업 백강
-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대학에서 노점을 차리고 무엇을 파는 것이 좋을까?
- 산업 집단 | 팽창한 면가 화상 가을 겨울옷 시장 & Nbsp; 방자는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
-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노점상 이 이하 몇 가지 까지 하는 것 이 중요하다
- 사무 복장 | 사무 복장 지식이 보급되다 —무엇이 정장이냐
-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노점 을 펼쳐 흥정 하는 예술
-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摆地摊也需要引领潮流
- 즉시 뉴스 | 무한중소복 공장 생존
-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摆地摊要卖超市里买不到的商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