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항저우 망오5개 매장 철수 4개

2013/7/30 22:44:00 11

저장 성

‘a target =‘u blank ’ href =‘http:/(wwww.sjffzm.com)’의 의상 『A /a 』 사이즈가 안 맞는다. 캐비닛 모두 ‘임시공 ’이다.


은 지난 6월 이후에 다시 Mango, 가게의 의상 사이즈가 너무 커서 내가 입을 수 없는 진소분으로 Mango 여러 해를 구매한 것이 충실구매가이다.

바로 < p >


‘팝 ’ 기자가 최근 명덕광장 이성점에 방문한 망o 전문점, 문점 밖의 유리쇼윈도 상표에 ‘대박 할인 ’이라는 글꼴, 가게 안에 ‘a target =‘u blank ’ href =‘htttp:www.sjfzmcom ’이라는 의상 의상 『나 나 (a ·a ·a ·할인 판매를 하고 있다. 옷장에 놓인 옷은 반팔 티셔츠 ·카디건 등 ‘네 계절 ’이 거의 포함돼 있다.

기자는 가게에서 10분 정도 머물렀고, 15명의 고객이 찾아왔지만, 성매가 없었고, 흥미로운 것은 맨고의 옆집 이웃'H &M, Bershka, Zara 는 또 다른 상황. 가게 안에는 30에서 40명의 고객이 골라 구입하고 있으며, 특히 H &M 매장을 마친 뒤 은대 앞에 사는 사람들이 줄을 섰다.

바로 < p >


< p > 이외에도 망o 전문점 옷, 바지는 확실히 트럼펫 사이즈가 전혀 없다. 마치 할인된 흰색 긴팔 상의는 이미 170 /88M호만 남았는데 점원은 기자에게 > 전직 세일 행사를 마치고 작은 사이즈가 다 팔렸다. "고 전했다.

바로 < p >


'품절은 안 되나요? 패션 브랜드가 곧 빨라요?'점원들이 언제 신상품을 보충할 수 있을지 모르겠는데, 그녀는 사장이 가게를 보러 왔을 뿐인데 진소분은 "경춘태의 집은 닫혔는데, 나는 여기서 사러 올 줄 몰랐다"고 말했다.

바로 < p >


'진소펜'은 그녀가 보았기 때문에 이미 망오가 항주에 있는 마지막 매장이다.

Mango 는 가장 먼저 항저우 시장에 진출한 빠른 패션 브랜드로 무림 은태, 서호 은태, 경춘 은태, 명덕광장 리성점 등에는 매장이 설치되어 몇 년 만에 한 군데만 남았다.

바로 < p >


사전의 실적이 계속 하락하고, 전담대리상과 브랜드상과 불화 < < p >


'p 품절, 업데이트 완화 완화, 기존 패션 브랜드 결승의 중요한 요인이었는데, 지금은 메이징의 치명상을 입었다는 점, 판매 실적에서 가장 직접적으로 드러났다.

바로 < p >


경춘 은태의 관계자는 말했다.

Mango 전문점은 최근 2년 동안 판매 실적이 20%에서 30%까지 하락한 것으로 알려졌다. 올해 5월 말 경춘태를 철회했다.

바로 < p >


은 더 많은 업계 관계자들이 대리상과 브랜드 측의 갈등을 초래하는 것이 망o 업적이 하락한 원인이라고 생각한다.

바로 < p >


‘ mango 는 국내의 모든 매장 모두 대리상이 하고 있으며, 브랜드 직영보다는 빠른 패션 브랜드에서 보기 드물다. 대리상들의 가입은 중간 원가를 뜻하는 것이다. 이 매장의 최종 상품의 종류와 가격에 큰 영향을 미친다. ’ 업계 관계자는 “ 분명히, Mango 측은 대리상들의 업적에 만족하지 않는다 ” 고 말했다.

바로 < p >


은 대리상으로서 브랜드에 대한 불만이 많은 것 같다.

"Mango 지난 2011년 이후 매출이 계속 하락하고, 우리가 입고할 수 있는 스타일은 많지 않았고, 드레스 등도 대중에게 받지 않았다"며 "Mango 대리상의 온주만아 의류 유한 회사 관계자 조 씨는"후기 재고 압력도 크다고 해서 브랜드 소통도 소용없다 "고 말했다.

바로 < p >


사전의 소매 신화를 깨뜨리고 곧 유행도 ‘수토불복 ’을 할 수 있다.


'mango'는 항저우 최초의 패션 브랜드로, 항주 여성 소비자에게 특별한 의미를 갖고 있지만 H &M, ZAR, 유닛 등 브랜드의 잇달아 진주하고 있는 이 선행자'는 확실히 자신의 강산을 안정시키지 못했다.

바로 < p >


'방금 끝난 할인기에는 매출액이 5만 ~6만 사이로 작년보다 적고, H &M, 자A의 실적은 이것보다 0% 더 많이 나올 것'이다.

백화점 관계자가 말했다.

스타일리시한 브랜드인 데다 판타지.

바로 < p >


'p'은 최근 몇 년 동안 패션 브랜드가 중국 소매판에서'신화'를 여러 차례 창작했다.'ZAA가 중국 진출 후 국내 문점의 가장 효율적인 소매상 중 하나, 유니qlo 글로벌 판매의 70%가 중국 매장에서 왔다.

"항주는 매년 새로 개설된 백화점과 쇼핑센터가 있다. 패션 브랜드는 인기 있고 살 수 있는 모델이 됐다."

백화점 관계자.

올해 5월 개업한 시계인상성은 3분의 1의 영업면적을 빠른패션 브랜드에 획득한 것으로 알려졌다. 같은 시간 개업한 호빈태2회, 입구 점프층의 ‘톱 ’의 위치를 빠른 패션 브랜드에 남겨 놓은 것으로 알려졌다.

바로 < p >


'빠른 패션 효과'는'빠른 패션 효과'가 아닌'패션 효과'라는 잠재대사로 중국 토양에 적응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바로 < p >


‘p ’의 중국 시장이 현재 메이커 세계 판도 중 가장 어색한 점이 되었다.

맨홀 2010년에는 중국 시장 판매량이 전 세계 시장의 2.7% 만 차지하고 있다.

현재 마크 홈페이지는 115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2012년보다 42.5%로 올해 6월 4개 국내 매장이 폐쇄됐다.

바로 < p >


'빨리 패션 브랜드'는 백화점과 샵마ll이 다투는 총아로 얼마 전 항성의 빠른 패션 브랜드인 맨투맨으로 등장했다.

은태경춘점 점포에서 정식으로 궤를 철회하고, 이후 상하이, 베이징 등지에서도 여러 차례 가게를 닫는다는 소식은 동류 브랜드의 풍조가 일고 있는 오늘이 눈에 띄는 것.

바로 < p >


‘p ’은 몇 년 동안 메이징오가 항주에 있는 다섯 개의 문점을 이미 철수했다.

적지 않은 구매자들은 "사이즈가 불완전하다", "상느"라고 불평했다. 판매 실적이 두 자릿수 하락을 이어가며 결국 가게를 나섰다. 이와 함께 대리상과 브랜드 측의 불화설이 매우 소란스럽다.

바로 < p >


'빨리 패션 붐'에 대한 붐'이 브랜드는 해마다 늘어난 백화점, 쇼핑몰 역시 인기와 사기를 보장하는'태그'의 철수로 충실팬의 기억을 깨고'빠른 패션'의 소매 신화를 깨뜨렸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소흥현 방방기업의 대외무역에 직면하여 주문 이동 난처하다

지방산업
|
2013/7/29 22:45:00
9

移动互联网引发了人类网络化生存的第二波浪潮

지방산업
|
2013/7/26 20:29:00
5

目前国内粘胶纤维产品升级换代 迫在眉睫

지방산업
|
2013/7/25 21:28:00
20

충칭 복장 시장 임대료 상승 사업은 끊임없이 하락했다

지방산업
|
2013/7/24 21:01:00
22

호남 서비스 경공업종 중소기업'양화 융합 '

지방산업
|
2013/7/23 20:33:00
24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의류 산업 이 병목 탐구 새로운 상업 모델 을 직면하고 있다

중국 의류 산업은 지금은 단지 평온한 통합기에 들어섰다.증속 하락의 원인은 금융위기 후기의 영향으로 국내 생산 원가 성장, 그리고 사회 소비자가 미래 경제 형세에 대해 불투명하게 채택한 일종의 관망, 듬직한 태도로 시장이 저조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