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여자친구가 의류 쇼핑몰 추케원이 모델이 되다

2013/5/23 22:25:00 26

옷가게옷가게옷가게옷 팔기

바로 베이징 체육대 본과 졸업을 앞둔 여자친구 주첩이 자신의 인생의 첫 번째 사업을'a target ='u blank 'http://wwww.sjfzxm.com /'의 의상'을 통해 바로 ‘a target =‘a target =‘u blank ’의 http: ‘wwww.sjfzxm.com)’의 의상 의상

몇 달간의 긴장 준비로 주첩의 의류 쇼핑몰이 본격적으로 영업을 시작하여 주영 여장을 운영한다.

어제 그녀는 흥분해서 실눈을 뜨고 4개를 팔았다고 말했다.

추케는 기자에게 여자친구의 사업에 힘입어 앞으로 더 커질수록 여자친구 가게를 모델로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바로 < p >


'strong '' 가격의 친민 최고 판매가 229원 '' -'strong '''의 '' '


‘p ’은 올림픽 챔피언 이 남자친구가 ‘후원자 ’로 일하지만 주첩은 단지 집에서 ‘ 꽃병 ’ 만 만드는 것이 아니다.

반면 여강인의 성격은 줄곧 자신의 일을 하고 싶어한다.

지난 7월 주첩은 본과를 졸업하고 자신의 사업의 소망을 열어 보는 것이 절실하다.

추케는 여자친구가 온라인 가게를 마련한 지 두3개월이 됐다. "옆에 친구들 몇 명이 다 가게를 열어 보고 싶다"고 밝혔다.

바로 < p >


에서'개업 통장'을 소개하고, "이번 편지는 199, 웨이보 를 보내면 초미한 한국 가방의 미니스커트를 얻을 수 있다"고 소개했다.

기자가 가게의 상품을 뒤져 보면 거의 청일색 여성인 a target ='u blank 'http:'http://wwww.sjfzxm.com "(의상 /a)'의상, 의상, 저고리 (티셔츠, 양복, 블라우스, 블라우스, 코트), 하장 (짧은 바지, 원피스)까지 나뉜다.

현재 최저가 30위안, 최고 2229위안, 가격은 매우 친민이다.

바로 < p >


‘추켈 ’은 지난 연말 여자친구의 애칭 을 그렇게 힘들게 하지 않기를 원했으나 주엽 개성이 독립되어 자신의 사업과 생활을 하고 싶다.

"수줍어하는 듯 보이지만, 그녀는 속으로는 여자 강인이다. 나는 아무것도 하지 않고 집에서 쉬면 싸워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자 여자친구의 사업에 대해 그는 어머니의 주세군을 도왔다.

“ 한 가지 일을 하면 잘 해야 한다. 크든 작은 것이든 간과하지 말고, 꾸준히 버티고, 성패를 막론하고 중학교부터 물건까지 해야 한다 ” 고 노인네는 미래 며느리에게 “ 요구 ” 라고 말했다.

바로 < p >


‘STrong '‘여자친구 작은눈놀이 ’가 바로 모델이 되기 위해서 < < < < < strong > 의 < 의 < strong > 을 아세요 >


사전의 여자친구가 온라인 가게를 열고 있는데, 그럼 실눈 뜨는 것은 무엇일까요? 1위는 당연히 작동자금이죠.

현재 점포 규모는 크지 않아 필요한 자금도 많지 않지만 지지를 표현하기 위해 작은 실눈을 상징적으로 ‘표시 ’로 여친이 따뜻하게 느껴졌다.

둘째, 물론 자신의 신분으로 홍보를 부탁합니다. "이 기집애가 처음으로 가게를 열어서 어떤 부족한 점이 있는지 널리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녀가 최근 몇 달 동안 매일 이 일을 하는 것을 보면, 모든 상품에 대해 모두 정성껏 골라야 한다.

현재 주영 여성의상을 감안하고 실눈을 뜨고 "남자도 여자친구에게 살 수 있다"고 호소했다.

바로 < p >


은 인터넷 가게를 열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26살의 나이에 ‘ 자발적으로 고생한다 ’는 더욱 기특하다.

작은 실눈 에 따르면 개점 후 여자친구는 베이징 여러 상점 에 자주 방문해 입고했다. "단번에 유행하는 스타일을 보러 가는 것이 눈에 띈다"며 "둘 다 맞으면 사면 고객이 옷을 고르는 것과 같다"고 말했다.

<span style="font-family: ‘宋体‘; background: rgb(255,237,196); color: rgb(0,0,128); font-size: 10pt; mso-spacerun: ‘yes‘; mso-shading: rgb(255,237,196)">{page_break}</span><span style="font-family: ‘宋体‘; font-size: 14pt; mso-spacerun: ‘yes‘"><o:p></o:p></span></p>


--엔드프라그먼트 씨.


'미트콤'에 떠오른'명인'이 얼마든지 아쉬울 필요 없다. 사전에'a http:'wwww.sjfzm.com /news /index f.aaas'를 통해'남자친구 의상 (미트콤)'는'장사를 하고 싶은 분'은 왜 안 해요? 작은눈은 "장사 하기 싫으세요. 점점 길을 더 넓혀가고 있어요."

장차 여자 친구에게 모델이 되지 않을까요?

어젯밤 7시까지 개업한 지 4건이 팔렸고, 주첩은 첫 시간 이 희소식 을 실눈 으로 알렸고, 소장 (잠재 구매가) 이 가게의 각종 ‘보배 ’는 수백에 달하고 고객의 평가도 높고, 서비스 태도와 발송 속도는 만점이다.

바로 < p >


'추카친이 택배서'가 사전에 사인을 받고 있는


'p'은 오늘 주첩복장 쇼핑몰 개장 3일째, 현재 모든 것이 그녀 혼자 수리하고 있다. 스스로 모델로 사진을 찍는다. 보통 그녀 혼자 혼자 하거나 규밀과 거리를 고찰하는 상황인데, 매주 일요일 하루 종일 쉬고 있는 케이 씨에게 "일요일에 가면'봉봉 '좌우 하 하, 허튼 짓만 한다"고 전했다.

바로 < p >


은 입고할 뿐만 아니라 택배증서를 배송해야 하는데, 왜 보조자를 찾지 않나? 추카는 내가 그녀의 조수였나, 현재 규모는 나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지금은 주로 여벌 의상, OL 스커트, 메탈백 스커트, 앞으로는 할수록 더 큰 도움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현재 팬들이 추케를 찾는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지만, 작은 눈을 붙이지 않는 것이 아니라, 반드시 공책을 그에게 건네줄 기회가 있기 때문이다.

바로 < p >


‘p ’은 나중에는 다르지만, 주첩 구매 (a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 (c.aast)’을 구매하면 ‘의상 망사 (A /a)’의 제품을 구매하면 사전에 택배 서류가 직접 작성한 것이다.

사인 하나에 두 글자인데 택배 한 글자가 얼마나 걸립니까? 팬들이 너무 수지가 맞지 않을까?

  • 관련 읽기

세 문제의 여장 가맹점을 차리는 것은 더 이상 어렵지 않다

옷 개점
|
2013/5/21 19:50:00
33

옷가게를 열어야 주소를 골라야 큰 돈을 벌어요.

옷 개점
|
2013/5/21 12:28:00
115

여성용 입고품

옷 개점
|
2013/5/20 9:47:00
29

다른 여성복 스타일 점주 입고가 어렵지 않다

옷 개점
|
2013/5/16 11:13:00
39

중고 옷 의 상업기 를 회수하여 팔다

옷 개점
|
2013/5/14 15:42:00
88
다음 문장을 읽다

패턴 복제

패셔니스타의 성공을 언급할 때 절강이공대 의류 마케팅학과 주임력은 법치 주말 기자에게 대상적인 회사 규모인 듯 쥐처럼 날카로운 시장 반응 속도를 가졌다.이러한 결합체는 그것들이 대단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다음은 세계 의상 신발망으로 작은 편으로 여러분을 데리고 가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