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칼라 여자들의 화려한 탈바꿈 -그녀의'미친모자 '온라인 창업경
<앨리스 몽유선경 >의'미치다'를 좋아하기 때문이다. 의 캐릭터 때문에, 그녀는 화이트칼라 사이트로 화려하게 변신했다.
최근 3년간 소비자 관광 전 잘 사는 모자라는 시장의 수요를 겨냥해 자신의 전문적 우위를 결합하여, 그녀는 자신의 작은 쇼핑몰을 풍생수로 운영하고 소비성수기에 매달 10여만원을 이윤으로 이윤을 얻을 수 있다.
그녀는 어떻게 했습니까? 최근 정보시보 기자가 이 젊은 온라인 상점 주인을 초청하여 독자들과 함께 그녀를 개점한'비밀 무기'를 공유했다.
바로 < p >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오양찬'은 지난 2008년 청화대학교 미술대학을 졸업한 후 광저우의 한 인터넷 회사에 와서 일하자고 했다.
2010년 < < < p >을 마침 만났다.
'팝 '신판'앨리스 몽유선경' 영화의 개봉, 유양찬은 그중'미친모자 '캐릭터를 좋아한다는 생각에 모자 가게를 열었다.
바로 < p >
< p > 그녀는 대학 당시의 전공은 공업 설계를 전형으로 개방하여 < a http: 를 통해 < 인터넷 가게 / / a > 가 바로 그 전에 쌓인 설계 방면의 기초를 발휘하였다.
그리고 모자 전문에 좋은 점이 하나 있다. 모자의 디자인은 비교적 간단하고 덜기 쉽다.
바로 < p >
'미친모자와 앨리스 '모자 전문점.
처음에는 매일 모자를 팔기를 바라며 매일 20마리를 팔고, 지난해 겨울에는 매일 100여 마리의 매출액을 매출할 수 있다는 것을 기대하고 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진제품 자기 설계 < < < strong >
‘p ’은 처음부터 구양찬이 자신의 모자 가게로 자리매김했다.
국내에서 모자를 많이 쓰는 사람은 많지 않다고 생각했다. 실제 가게를 열면 주위 사람들만 끌어들이고, 가게를 인터넷에 열면 상대적으로 많은 대중들을 맞이할 수 있다는 것이다.
바로 < p >
사전의 구양찬이 현재 가게에서 판매하는 모자는 주로 세 가지 제작 방식을 가지고 있다.
한 번 공장에 디자인하지 않은 반제품 모자를 구입한 뒤 자신의 디자인을 더해 모양을 완성했다.
두 번째 방식은 비교적 적고, 즉, 그녀가 직접 설계도를 공장에 정제해서 모자를 정제해 주지만 원가가 비교적 높다.
세 번째 방식은 곧 탈락할 것이며, 즉 직접 제조사가 제공한 완제품 모자를 채택하여 이 가게의 특색을 구현할 수 없고, 시장 경쟁력이 부족하다.
바로 < p >
'div style ='page -break -after: always'가'Spanstyle ='DISPLAY:none'이'사전의 '' -'spain '' -'
'strong ''의 동화 조성에 힘입어' -'strong ''의''의''
‘p ’은 인터넷 홈페이지에 어떻게 디자인의 많은 모자를 분류해야 사용자가 가장 편리하게 이상적인 모자를 찾을 수 있을까? 양모모전모, 밀짚모자, 연회 장식모자, 어린이모자, 남자모자, 레퍼캡, 레퍼캡, 레퍼캡 등 종류별로 간소화해 ‘비주얼 ’을 활용해 소비자들을 한눈에 알 수 있게 한다.
바로 < p >
를 촬영할 때 <동화 /a >를 심혈을 기울여 맞추기 위한 배경, 모진 식물, 그림틀, 작은 고양이, 작은 유등등 작은 캐리어 등 작은 부품을 설정한다.
이와 비교하면, 구양찬은 모자마다 동화 스타일의 이름을 짓는다. 예를 들면 꿈, 마희단 등이다.
바로 < p >
은 이외에도, 유양찬은 매년 휴가 때 여행 촬영을 하는 미경도를 가지고 가끔씩 사진배경으로 가져올 것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바로'strong '' 휴가 모자 시장 수요를 겨냥해서 < < < strong >
은 이 작은 가게에서 바캉스 계열의 모자가 가장 잘 팔렸고, 이 모자들은 대부분 색채가 밝은 꽃봉오리, 상큼한 녹엽, 리본, 얇은 사포 등 설계 요소가 대부분이다.
유양찬은 여행하기 전에 ‘잘 어울리는 모자 찾기 ’를 즐겼다는 것을 발견했다. 여행길에서 더욱 화사한 사진을 찍을 것을 기대하는 것은 바로 큰 수요 시장이다.
광저우의 실체모자점은 매출이 비교적 눅눅한 디자인이지만 바캉스에 적합한 모자가 부족합니다.
바로 < p >
은 이외에도 이전에 제품 소지품을 가지고 실체적인 창의시장 활동에 참여한 적이 있기 때문에, 그녀는 모색하여 모자실물을 보고 모자를 구매하면 디자인이 보수적인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는 스타일을 선택하고 인터넷에서 구입하면 선택에 대한 경향이 있다.
바로 < p >
'strong '' 사전에 구매자 리얼리티 소통'을 정기적으로 출시한다 '' -'strong '''의 ''의' '
- 관련 읽기
- 패션 인물 | 여문악은 또 자체 브랜드의 가을 겨울 신상품을 햇볕에 탔다
- 패션 블로그 | 작업장 은 기조 의 새로운 의상 과 가죽 가방 의 상호 분석 이다
- 패션 브랜드 | 김 카데잔 플라스틱 브랜드'skims' 첫 시리즈.
- 허튼소리를 하다 | 일조 NEIGHBORHOOD 새로운 베이징 및 홍콩 한정 시리즈 상륙
- 구두시장 | 스니커즈 디자인 신발 뒤꿈치 로고 디자인 석방
- 구두시장 | 벽배, 크리스 등 다양한 스타들의 상체 코디가 선명하다
- 유행화 | 전체적인 블랙 톤의 신발 배색
- 패션 브랜드 | 짧은 티셔츠, 반바지, 뒷단추 모자, 토트백 등 포인트 아이템
- 추천 | 유니폼 유정: 중국에서만 300개만 더 올리고 월급 20%
- 구두시장 | 키용 가죽과 반투명 합성 원단 신발 핏
- 2013 가을 겨울 여장 다시 시스루
- 의류 업계 가 어려움 에 직면하여 ‘ 경마 의 땅 ’ 과 함께 돌아오지 않다
- 작은 양복의 이른 봄 코디를 모두 공략하고 우아하고 우아한 직장 조심기
- 혼박회는 깜짝 놀라 얼핏 ——유미 웨딩드레스 재연
- 아웃도어 슈즈 주 가 신제품 을 국내 시장 을 점령 하다
- 봄철 주식 여자 신발 감상 분석 -클래식 리본 이끄는 달콤한 패션
- 2013 상해 국제 직업 복장 전시회'새 활 사슴'은 중국 유명 상표를 받았다.
- 진스웨덴 성프래 회장: 야외 운동 개념의 심화
- 피초 원단 이 맞닿아 패션 이 돋보이 고 귀중한 기질 이다
- 일치니 는 아시아 태평양 시장 에서 빠른 발전 을 거두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