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의 수비수가 호인에게 호리에게 신발을 들어 주었다
시간을 15년 후퇴시키다.
1993년 6월 마이클 조담과 찰스 바클리의 결전 정상이다.
시카고, 조단의 도시는 이미 세 번째 챔피언 트로피를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모든 수컷 축구팬과 마찬가지로 한 소년이 시합 날, 제시간에 텔레비전을 지키기 전에 조단, 수소를 기다리며 승리를 기다린다.
클렘 제닝스라는 꼬마 소년도 경기 전에 나타나 그 어린 소년의 눈앞에 나타난다. 그는 그 어린 남자아이의 좋은 친구이고, 두 사람은 모두 황소 축구팬이다.
Jacom: "커서 마이클이 되고 싶어요?"
소년은 "마이클은 하나뿐이고, 영원히 독보적이었다"고 대답했다.
짐은 또 물었다. “정말 마이클이 되고 싶지 않아, 그 사람처럼 날고 싶지 않아?”
소년은 추짐을 밀고 대답했다. "헤헤, 듣자 마이클이 너무 위대하구나!
내가 그의 옆의 조수가 될 수 있다면, 마음이 뿌듯하다.
웃으면서 환상, 행복하게...
조덴의 수컷은 결국 4 대 2로 바크리의 태양을 꺾었다.
조단의 세 번째 우승컵을 들어올렸을 때 그 소년은 자신이 세계에서 가장 행복한 축구팬이라고 느꼈다.
1년 후 어린 소년의 아버지 제닐라 브라운은 암으로 세상을 떠났다.
임종 전 브라운은 “NBA 타구 를 기다리며 아빠에게 첫 번째 시간을 알리는 것을 기억한다 ”고 말했다.
그해 눈물을 흘렸던 어린 소년은 이제 어른이 되어 1미터 85의 키가 있었다.
그는 바로 제니로 파고, 뉴올리언즈 버벌 2호 구복을 입고 있다.
말가시와 황벌의 서부 준결승전 7번째, 파고의 신용은 한때 절경에 빠진 황벌에게 한 가닥 희망을 보였다.
안타깝게도 마지막 순간에 벌은 패고밖에 없다.
26분, 18분, 파고는 자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했다.
일곱 번째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파고는 "암살에 CP (폴)를 엄밀히 방비하면 더 많이 하고 결단력이 있을 것이라고 맹세했다"고 맹세했다.
파고는 식언을 하지 않았고, 다만 그는 잔혹한 사실을 바꿀 힘이 없었다.
이는 파고 5년 동안 가장 빛나는 경기가 아니지만, 이 경기는 그의 미래의 직업 생애에 대해 다소 영향을 미칠 것이다.
사람들은 정말 패고의 실력을 보았다.
버블의 주재인 바이렌 스코트는 "파고는 부지런하다. 그는 바람을 피우지 않는다. 그러나 그는 무시할 수 있는 선수가 아니다. 그는 그의 가치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스코터의 이 말은 파고에 대한 가장 큰 긍정이다.
누가 생각할 수 있을까, 이 (벌 오기 전에) 세 팀 (호인, 맹룡, 황소), 출전 153회, 두 차례만 먼저 보낸 작은 캐릭터가 가장 중요한 일곱 번째 ‘생사대전 ’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쳤다.
6년 전 그는 오디션 자격조차 없는 무명졸이었다.
파고 효력의 첫 팀은 로스앤젤레스 호인이다.
2002 -03 시즌, 그는 호인을 위해 33경기에 출전하며, 한 경기 10.3분, 2.6점과 1.2회 조공을 바쳤다.
이런 데이터는 호인대 역사상 거의 소홀히 할 수 있지만, 그 후원자 팬들이 이미 그를 잊었을 것이다.
로버트 호리, 그해 파고의 동료였고, 지금 그는 말가시에 몸을 담고 파고에 대한 인상, 호리는 이미 흐리멍덩하고, 사실상 파고는 호리에게 신발을 들고 과일샐러드를 선물했다.
백마 틈을 타서, 파고와 호리는 이미 낯선 낯선 낯선 낯을 가리지 않았을 때 어느덧 5년이 지났다.
시간은 많은 것을 바꿀 수 있고 시간도 사람의 추억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로스앤젤레스의 햇살은 한없이 밝고 아름다웠지만, 그때 파고는 가주의 햇빛과 해풍을 즐길 기분이 없었다.
"한 번, 나는 잠에서 깨어났는데, 나는 정신이 흐리멍덩했다." 파고는 "나는 제레스를 꿈꿨는데, 그가 나에게 한마디 묻는 것 같다."너는 어떻게 왔니?"라고 회상했다.
맙소사!
기억이 잘 안 나는데...
원래 제레스는 당년에 대학을 떠난 후 생계를 떠나기 위해 유럽과 아프리카의 아마추어 리그에 갔고, 그의 나이키 농구 신발은 적어도 4개월은 신어야 했다.
그 꿈에서 파고는 자기도 유럽에 가서 공을 치러 갔는데...
"내 나라를 떠나고 가족을 떠나고 싶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내 꿈은 NBA 타구에 들어가는 것뿐이야."패고가 말했다.
그래서 파고가 호인에 들어가면 항상 각별히 노력하고 있다. 그는 “내 생명에서 농구가 가장 중요한 것 같다 ”고 입증했다.
그러나 세상일이 어찌 다 뜻대로 될 수 있겠는가.
2003 -04시즌 호인들을 위해 13차례 출전한 뒤 파고는 감원까지 참혹해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올해는 로스앤젤레스를 떠나지 않았고 파고는 점차 사람들의 시야를 담고 있지만, 이후 토론토의 맹룡에 서명을 받았지만 5경기만 치렀고, 3.6점, 2.4차례의 조공에 불과했다.
하지만 고진감래, 파고는 수컷에 싸여 그의 시카고로 돌아갔다.
수컷의 두 시즌 동안 패고는 여전히 후보였지만, 그는 마침내 자신의 능력을 보여주는 기회를 얻어 젊은 지도자 헨리치, 파고의 진보가 빠르다.
그러나 파고는 시카고에서 태슨 전들러를 만났고, 이제 두 사람이 황벌의 효력을 얻는 것은 매우 좋은 형들이다.
한 단어로 좋은 친구 파고 를 형용하려면, 전들러는 그가'헨리'를 선택했다.
'파고는 언제든 100퍼센트 정도를 갈망하고 200%까지 발휘하는 선수를 갖고 있다'고 말했다. 전들러는 "그는 항상 충분한 정력과 왕성한 투지를 갖추고 있다.
"파고 자신은"처음에는 많은 사람들이 나를 잘 보지 않았을 것 같다. 내가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지만 꾸준히 버티고 있다. 왜냐하면 어머니와 동생 제리미의 격려와 지지도 있었다 "고 말했다.
'어머니는 파고 (파고)가 가장 존경하고 숭배하는 영웅이다. 그의 이름은 파고 (찰리 매고)가 어머니의 이름이다.
어머니의 격려로 파고를 한 걸음 한 걸음 걷게 한 것이다. "나는 NBA 타구에 들어갈 수 있는 것은 내가 결코 자신감을 잃지 않았기 때문이다.
나처럼 (능력) 선수가 많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누구나 NBA 타구를 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나는 더 중요한 것은 내가 위대한 어머니가 있기 때문에, 그녀는 항상 나를 격려하고, 아이에게 더 잘할 수 있다. 패고가 말했다.
맞아, 벌의 두 시즌, 파고는 점점 좋아지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 파고는 매장의 평균 18.7분간 8.1점과 2.4차례의 조공을 기여할 수 있으며, 주무장스코터의 가치는 데이터가 아니라, CP 와 함께 등장할 수 있는 데 있어 CP 를 안심시키고 휴식을 취하는 데 있다.
'파고'는 이런 실용적인 쌍능비수였고, 그래서 얻은 것이다.'Themicrowave (전자레인지)'라는 별명, 언제 어디서나 표현할 수 있다'는 특성을 꼽았다.
다만 당시 피스톤의 전자레인지 비니 존슨과 비교해 파고는 안정되지 않았다.
올해 포스트시즌 첫 라운드 패고는 송아지와의 5경기와 마술전 6경기에서 그야말로 두 명도 남지 않았다. 특히 마술에 진 전세 경기에서 27 중.
이런 느낌 패고는 낯설지 않다. 그해 동네 농구장에서 파고는 동생인 제리미에게 "네가 한 골을 던지고 한 골을 던지고 한 골도 잃고 한 골도 놓치지 않았을 때 용기를 내서 다시 한 번 나서면, 공이 바구니에 날아 들어가든 승리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은데 …………………….
농구를 하는 자신감은 때로는 기술보다 더 중요하다.
"오빠의 이 말은 제리미도 결국에는 이득이 적지 않았는데, 나중에 제리미는 강자가대 캠퍼스에 들어서게 되었고, 능력은 이미 오빠 밑에 있지 않았다.
보아하니 파고의 이 말은 자신에게 다시 한 번 할 필요가 있다.
올해의 패고와 벌은 사실 실패하지 않았다.
- 관련 읽기
- 유행 전방 | '아빠 어디가 '흥행 점인 임지영 장량 전량 의상 스타일
- 업계 동태 | 천주 신발 산업 사슬이 탈바꿈하여 가방으로 진출하다.
- 회사 등록 | 세 사람 은 규칙 을 위반 등록 하여 투자 회사 를 창립 하여 국영 기업 의 손실 을 8800만 위안 이다
- 신발 속달 | 阿迪达斯心系国足 特别打造郑智predator战靴挑战亚洲足球
- 분석 연구 | 电商的高调对比央视的低调
- 교제 소통 | 与客户沟通环节:细节决定效果
- 주식 학당 | 盘点观察上市公司经营状况技巧 股海弄潮稳操胜券
- 재경 요문 | 중국 3800만 명 은 사보 납부 를 중단 하고 개인 계좌 의 ‘ 공금 ’ 압력 을 가하다
- 교제 소통 | 与客户沟通的最佳方式方法
- 창업판 | 창업판: 신생들이 성공한 거래자의 필수 경로 탈바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