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에르메스 등 브랜드'기아 마케팅 '부정적 효과

2012/7/9 11:31:00 20

에르메스기아 마케팅사치품

  

에르메스

글로벌 사치품 중 브랜드는 LV, 에르메스 칼리 가방은 매장에서 파는 것이 아니라 주문한 것이다.

가방은 8만 원에서 20여만 원까지 주문해 4년 동안 기다리는 것이 쉽지 않다.

그러나 에르메스의 가방은 매년 생산량이 고정되지 않고 글로벌 시장의 수요는 크다.

이 불투명한 시장은 사람들에게 무한한 상상 공간을 남겼고, 가짜를 만들어 냈다.


사치품으로 원료만 장악하는 것은 부족하지만 기술, 공예와 디자인이 완벽한 제품을 만들어야 한다.

에르메스가 집을 짓는 것은 마차 액세서리와 마직 사슬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봉제 피혁 방면에서 절활 을 띠고 있는 것이며, 이것은 조작자가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하지만 가짜를 만드는 것은 일종의 세계현상이다. 사치품 기업으로서 더 잘 해야 가짜 상품 침해를 피하기 쉽다.


또 말하지 않는 것은 에르메스 (에르메스) 가 옳다.

기아 마케팅

"극대화된 브랜드를 만들면 내부 관리가 스트레스를 받고, 이런 부정적인 물건을 통제하지 못하면 위기가 나온다.

이 위기는 점원들의 권력이 너무 크다는 점이다. 제품량이 적기 때문에 가방을 잡은 뒤 먼저 누구에게 직접 주거나 본부 정규 채널 및 무역회사와 맞닥뜨려 내부 기밀 (물건, 모양), 재질) 등의 정보를 팔아버리는 등 경제시대에 식량 발급을 계획하는 사람에게는 큰 권력을 가질 수 있다.


사실 조작은 종종 부선과 이익 구동의 결합체로 회사의 관리에 문제가 생겨 이득자에게 많은 기회를 주며 가짜 싹이 터질 수 있다.


재자, 사물은 항상 하나의 이익이 있다. 에르메스의 전 세계 기아 판매법은 공급 불능의 ‘현상 ’을 만들 수 있다. 이른바 사치품 ‘희결성 ’을 만족시킬 수 있다. 하지만 이것은 가짜 상품이 몰려드는 필수조건이다. 만약 가짜 상품이 팔리지 않으면 누구도 가짜를 만들지 않을 것이다.


중국의 마오타이가 직면한 문제도 마찬가지다.

가짜 상품이 어느 정도 범람되었는데, 가짜 상품을 진품을 추방하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득실상실하다.

우리는 생활에서 나쁜 화폐를 감안하여 양폐를 추방하는 현상을 현실적으로 모두 더러워지고 파손된 지폐나 보관하기 불편한 지폐를 최대한 빨리 들여 보내야 하고, 깔끔한 화폐를 남기게 된다.

진품을 살 수 없는 환경에서 가짜 상품이 진품이 되었다.


에르메스의 브랜드는 고위층에서 지명도가 높고 판매도 문제가 아니다.

에르메스 같은 회사가 중국에 있어요.

시장

가장 중요한 것은 브랜드의 이미지를 유지하고, 그들은 ‘ A 품 ’ 이 나서기를 원하지 않는다.

에르메스는 중국에서 여전히 영향력을 유지해야 한다.

  • 관련 읽기

사치품 업은 인지도 모르는 열 개의 비밀이다

핸드백 창고
|
2012/7/9 9:09:00
24

LV 가 살찌러 왔어요!안타깝게도 소송을 하기 위해서다.

핸드백 창고
|
2012/7/6 9:07:00
23

판빙빙 핸드백 조수

핸드백 창고
|
2012/7/3 8:16:00
110

장백지가 가장 좋아하는 명품 가방

핸드백 창고
|
2012/6/30 9:00:00
45

에르메스 휴가 포장 단일 이윤 초과 10만

핸드백 창고
|
2012/6/29 11:41:00
10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회음상품 박람회는 11월 중순에 개최되며, 정부는 우대 혜택을 많이 지원하고 있다

중국 회음상품 박람회는 회안시 인민정부의 중점적으로 양성된 브랜드 전시회로, 독특한 시장과 홍보력 대등 우세하며, 전시 범위에는 의류 니트 신발 모자류 등을 포함해 각 대기업들이 참석하는 것을 환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