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장 과 민생 개선 을 업무 수위 에 두다
국제관광도가 국가 전략으로 상승한 후 해남의 발전이 더욱 주목된다.
해남은 점점 더 발전할 수 있는 길을 걷고 있으며, 녹색, 생태, 문명의 섬을 건설하고, 국민의 행복의 섬을 건설하고 있다.
해남 은 일찍이 훌륭한 발전 기회 를 가지고 있다: 건성 설립
경제 특구
"바다를 뚫고 다니는 인재들이 모이고 양포 개발구의 설립 …"
그러나 여러 가지 원인으로 해남경제사회 발전 수준은 여전히 비교적 낙후됐다.
국제관광 섬이 국가 전략으로 상승하면서 기회는 또 한 번 해남 앞에 놓여 있다.
이번 해남은 기회를 꼭 잡고 부민강도를 내세워 중외여행객의 휴양당과 해남민들의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 냈다.
국제관광도는 우선 해남 인민들의 행복한 가정이다.
민생 문제는 어떻게 해결되었는지, 발전이 인위본으로, 인간의 삶의 질과 행복지수를 끊임없이 향상시킬 수 있을지, 사회가 공평한 정의에 관계되어 최대한 활력을 자극할 수 있다.
보장과 민생의 일자리 개선을 위해선 진금은의 투입과 실질적인 경사가 있어야 한다.
해남은 과반재력을 투입할 것이다
민생 건설
가운데
해남성 재정청에 따르면 1월부터 5월, 해남 민생 지출은 121.36억원으로 지방 일반 예산 지출 총액의 52.8%로 전년 대비 60.2% 증가했다.
지난해 4종의 중점 민생 공정 혜와 도시의 백성의 기초 위에서 올해 해남도 6대 민생 공사를 실시하고 민생 개선을 보장하고 있다.
현재 해남 사회사업 건설이 새로운 단계로 접어들었다.
신규 개원 실험학교는 5500명, 빈곤과 생태 핵심구 초등학생들이 시내에 들어오고, 농촌 위생실의 복습률이 90%에 달하며'하이라이트 프로젝트'를 실시하고 재정혜민보조금'1카통'을 전면 추진하고 누적 보조금 5.06억원, 혜택 및 도시향 주민 173만명 순이었다.
전국에서 먼저 신형 농촌 사회 연로보험을 실시하고, 55만 60세 이상 농민이 연금으로 발급률을 99.7%...
그러나 경제대성보다 해남의 재력은 한계가 있으니, 민생을 발전시키는 데 더 많은 자금을 들여 재정 수입을 늘리려면 재정 수입을 늘리려면 경제를 대대적으로 발전시켜야 한다. 이는 해남의 생명선 생태환경을 촉진해야 한다.
경제 발전 방식 의 어려운 임무 와 전환
환경 보호
자원이 부족한 다중 스트레스는 해남건설의 국제관광 섬의 도전 중 하나다.
해남은 기업의 주재 환경 표준 문턱을 끊임없이 높여 많은 투자 항목들이 환경 표준에 불합격하여 거절당했다.
이와 함께 해남은 무오염 발전을 대대적으로 제창하는 첨단 기술 산업: 문창 우주 발사센터, 해남 생태소프트웨어, 영사자 국제 창의항 등 산업단지 건설에 많은 하이테크기술 산업 회사를 끌어들였다.
이들 회사의 도래는 해남경제발전을 추진하면서 해남의 생태환경을 보호했다.
2020년까지 해남은 생물, 신에너지, 신소재, 새 세대 정보 기술 산업을 지주 산업, 고단 장비 제조, 에너지 절약, 신에너지 자동차 산업을 선도산업의 조화를 선도했다.
생태 보호 중 해남 광대 간부 군중 태도가 확고하다.
나보명 기자는 인터뷰에서 해남보호 생태환경을 보호하겠다는 각오를 실감했다. 나보명은 생태환경이 해남의 생명이고 생태환경을 희생하는 경제발전은 결코 해남에서 발생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해남은 ‘ 강도 ’ 가 되어야 한다. 우선 국민의 행복지수를 높여 국민의 행복지수를 높이는 것은 반드시 재력의 지탱이 있어야 하고, 재력은 경제의 발전에서 비롯된다.
경제 발전과 생태환경을 보호하는 사이에는 해남은 생태환경을 보호하는 데 주저하지 않고 선택해야 한다.
해남만의 독특한 생태환경을 보존하고 무오염을 발전시키는 첨단 기술산업은 해남에서야 국제관광섬을 건설하는 기초조건이 있다.
- 관련 읽기
- 재경 요문 | 상해 깊이 거래소 규범 주식 저당 저당 저당: 분급, 단계식 표현 요구
- 재경 요문 | 증감회가 새 3판 증량 개혁 조립 정책을 가동하여 밀집할 것이다
- 재경 요문 | 항천 해룡 통제권 교체 막후 온상'500강'흥쇠 80 후 채권자 변실인
- 재경 요문 | A 주 실종 권이 주파수 배후: 국자 입국자 중전투식 배후 비즈니스 경위
- 전문가 시평 | 개인 파산 채무 신규: 두 스타 기업가 아내의 운명이 교차하다
- 전문가 시평 | 조개는 소리 없이 건축 말을 새겼다.
- 전문가 시평 | '나와 나의 조국': 메인 멜로디 영화의'금색 서사'
- 전문가 시평 | 수장: 삼릉경 만난다
- 패션 브랜드 | THE NORTH FACE(북면)가 새로운 스키 시리즈를 습격하고 눈보라에 대비한다
- 재경 특집. | ‘ 화전 ’ 이 한줄의 시장을 가라앉히고 경동 서부 이야기를 이해하다
- 아동화 강제성 국가 표준 실시
- ONLY 의류 브랜드 가맹 직영 & Nbsp; 능치수권, “ 나귀 제거 ”
- 정가 가 너무 낮아서 시민 에게 상해 하는 것 은 민생 감정 이 부족하다
- 사치품: 2, 3선 도시는 천국이냐 지옥이냐?
- 미국의 핵심 CPI 환경이 대폭 상승 & Nbsp; 주인복과 자동차
- 스페인? BECECR (PPGC)브랜드 캐주얼 슈즈 업종'새로운 패션 '
- 베이징 대형 백화점이 잇달아 도시 교외 지역을 점령하고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패션 트렌드: 2011 추동 로마 패션주
- 무엇 으로 삼천 달러 의 천가 화 를 맞추느냐?
- 온총나현은 중국 경제의 진맥 &Nbsp; 지방채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