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웹 사이트 의 미래 를 공동구매 하거나 삼족을 정립하다

2011/1/31 10:19:00 48

인터넷 쇼핑 사이트 시장

신흥적

인터넷 구매

방식, 단매는 지난해부터 대강 남북, 송단단단단단련을 합치면'그것은 상당히 빨갛다'고, 크고 작은 단매를 시작한다.

사이트

셀 수 없이 백단 대전에서 천단 대전으로 진급되다.

하지만 전체

市场也是“相当的乱”:乱填跟团人数、虚报原价折扣、商家隐性消费,甚至关门卷钱“潜逃”。


아니, 새해부터 며칠 안 됐는데, 단매 시장의 선두병 찹쌀망은'사기'에 휩싸였다.

최근 2만 명의 네티즌은 찹쌀망으로'코뿔소 불고기 뷔페'를 통해 120만 위안에 달하지만 이 단매 활동은 결국 취소됐다.

웹사이트와 상점이 서로 다투어 책임을 회피했지만 소비자는 오히려 괜히 감정을 낭비했다.

사실 이 일 에서 소비자 의 손실 은 그런대로 가벼운 것 이다. 단매 휴대전화 는 신문 · 단매 화장품 을 받 았 는데, 이 같은 사기 는 이제 뉴스 가 아니다.


단매 시장은 왜 이렇게 난잡한가? 보편적인 관점에서 감시 ·업계 진입 문턱이 너무 낮고, 누가 단매 사이트를 만들려고 해도 물고기와 새우가 혼잡하고, 양악불란한 비즈니스부 직속 중국국제전자 상무센터는 지난해 10월'전자상거래 신용인증 규칙'을 발표했지만'규칙'은 시장의 보편적 인정을 받지 못하고, 시장의 효과를 정돈하는 효과는 크게 할인됐다.

게다가 일부 기관이 잇달아 내놓은 단매 사이트의 신용인증은 ‘다문 ’을 증명해 시장이 오히려 혼란스러워 보인다.

정부 부처가 법적 효력이 더 높은 규범을 나서야 시장 전체를 정화시킬 수 있다.


행정 수단을 제외하고는 시장이라는 무형의 손을 통해 자체적으로 조절을 해 초기 혼란을 겪고도 규범이 될 수 있다.

미래의 이상적인 상황은 시장에서 세 개의 세력이 돌출한 단매 사이트를 형성하는 균형적인 국면이 있다고 본다.

이런 균형 속에서 단매 사이트가 서로 거리낌 없이 지내야 소비자의 이익이 최대한으로 보장될 수 있다.


단매 시장의 혼란은 시장에서 수없이 많은 동류 사이트를 가지고 있지만 실력이 뛰어나지는 않았고 동한 말년의 제후혼전과 같이 소비자들은 어느 집을 믿을 것인지, 어느 사이트의 가격이 싸고, 그룹수가 많다면 어느 집을 선택하는 것인지 모른다.

그러나 가격과 단체수 등은 모두 조작할 수 있고, 단매 사이트들은 자연히 현기를 깊이 알고 있다. 이 위에서 실질적인 결과를 중시하지 않고 소비자들이 속임수에 빠지게 된다.


그러나 한때 난전을 치르면 시장은 스스로 도태할 것이며, 좋은 사이트의 입소문 성신이 서서히 설립될 것이며, 결국 한 가족이나 몇 개의 단매 사이트가 소비자들의 인정을 받게 될 것이다.


최종의 결과는 ‘ 일가독대 ’ 라면, 필자는 이것이 이상적인 국면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 일가독대 ’ 는 소비자가 약세에 처해 있어 이익이 효과적으로 보호되지 못하기 때문이다.

C2C 시장에 있는 타오바처럼 소비자가 가짜 가짜 가짜 가짜 가짜 가짜 위조품을 사려고 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당신이 사온 가짜 상품을 입증할 증거가 있다. 아무리 신신만고에 증거가 있더라도 상대방은 반드시 인정할 수 없다. 지나치게 높은 권력 비용은 소비자에게 자업자득할 수밖에 없다.


3 개 정도 단매 사이트가 눈에 띄면 좋은 결과다. 그 이유는 전신 운영 업체로 한 번 증언했다.

많은 사람들이 전신업계를 독점하고 운영하는 강세 소비자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실제로 몇 차례의 전신 재편을 거쳐 특히 세 곳의 운영 사업에 종사한 후 전신 시장의 경쟁은 다른 업계보다 훨씬 많다.

전신요금으로 보면 매년 10여 퍼센트의 폭으로 인하되며 서비스도 이전보다 따뜻하고 포근하다.


물론 공동구매 시장은 전신업처럼 정부 부문에서 구도를 기획할 수는 없지만, 만약 ‘ 삼족정립 ’ 같은 국면을 형성할 수 있다면 소비자들의 다행이다.


‘ 스님 ’ 이 많아졌으니, 그들은 쉽게 토비 ’ ‘ 스님 ’ 이 줄어들자, 그는 또 ‘ 부처님 ’ 이 되기 쉽다.

세 명의 중이 물을 맡아야 소비자는 더 많은 물을 마셔야 한다.

  • 관련 읽기

‘ 품팔이 부족 ’ 하의 영파가 포위된 길을 해석하다

매일 첫머리
|
2011/1/30 10:08:00
184

면허 가격이 중국 의류 산업 업그레이드

매일 첫머리
|
2011/1/29 11:01:00
118

분실문 굴절 B2C 업종 어색 & Nbsp; 악타CEO 웨이보

매일 첫머리
|
2011/1/29 10:57:00
123

인터넷 덤핑 판매 & Nbsp

매일 첫머리
|
2011/1/29 10:53:00
110

신소소비주의의 감성화 소비, 중화소비와 오락화 소비

매일 첫머리
|
2011/1/29 10:46:00
351
다음 문장을 읽다

소비전은 3대 ‘ 병상 ’ 을 부각시켰다

그러나 전시회가 쌓이고 내용이 중복되자 어룡이 혼잡한 질량의 차이를 피하기 어렵다. 소비전들이 무더기로 열리는 효과를 의심케 한다.사실 기자는 조사 에서 내용 이 가까운 전시회 가 이렇게 밀집적으로 개최되었는데 적어도 세 가지 문제 를 끌어냈다